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KIP치료를 하시는 회원의 다양한 의견. 소감. 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주 오래된 이야기
작성자 d**** (ip:)
  • 작성일 2022-07-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 평점 0점
6년 3개월. 아주 오래됐죠.

처음  포럼영상은 7년전 여름에 보고, 사이비인가 싶어 처음 면담만 하고 혼자 어떻게든 해볼까 싶다가 안되 치료센터를 편도 5시간 거리를 왔다갔다하고 포럼이 있는 진주, 부산까지 다녔죠.

어떻게 던지 치료하려고 선생님께서 알려주는 걸 제대로 받지 못하면서도 포럼에 의지하면 안되는것도 알면서 의지도 하고 이해가 안되면 속상해 하다가 치료교육을 받으며 점점 치료되면서 과제에 덜 신경쓰기도 하고 다시 심기일전 하기도 하면서 점점 옛날 일이 되네요.

어떻게 버텼는지 신기해요. 요즘 책이나 매스컴에서 나오는 것들이 다 선생님께서 말씀해던 것들 중에 다 있는것이 많아 어떻게 그걸 다 정립하셨는지 신기해요. 아직도 완치 되진 않았지만 그날까지 또 다시 열심히 갈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KIP 마음치료센터 2022-07-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먼저 2020년 6월 1일 이전에 KIP마음치료를 시작하신 분들은 일괄적으로 치료기간을 2023년 12월 31일까지로 제한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심기일전하여 반드시 2023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완치하기를 바랍니다.

    2015년 11월 ~ 2020년 6월까지 테라피투어를 포함하여 KIP마음치료를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치료기간의 제한이 없었지만, 초심을 잃고 '자의적해석 또는 임의적'으로 치료를 중단했다가 자신 스스로를 악화시키다가 1~5년이 지난 후에 다시 치료시작하는 분들이 생기면서 부득이 하게 치료기간을 제한하게 된 것입니다.

    또한, 현재 책, 매스컴, 유튜브, SNS를 통하여 상담사, 전문가, 의사, 학자, 강사, 종교인들이 이야기하는 '마음, 심리, 정신, 인문학, 강연, 강의, 종교적 해석' 등은 모두 심리만을 이야기하는 것이기 때문에 회원님이 KIP마음치료를 통하여 알게 된 '마음원리'로 해석하면 그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모든 내용이 저절로 해석될 것이고, 무엇이 잘못되었고 오류가 있는지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KIP마음치료에서 공부한 마음원리는 회원님 자신이 스스로를 치료한 후에 상처치료습관을 만들어서 완치될 때 핵심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모든치료(마음공부, 모든 치료과제, 치료점검, 마음응용)에 더욱 집중하기 바랍니다.

    이 KIP마음치료는 마음문제(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를 자신 스스로 자가치료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의 치료법입니다.

    따라서 회원님이 오래전에 자신을 치료하기 위하여 노력했던 때를 기억하신다면, 이번에는 절대 초심을 잃지 마시고, 완치될 때까지 치료의지를 갖고 노력을 지속하기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