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로그인이 안 될 경우, 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 후 PC를 재부팅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비밀번호를 저장해 놓고 반복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브라우저에 불필요한 사용 정보가 쌓이게 되어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 기록(쿠기, 캐시 등)을 삭제하면 로그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으나, PC재부팅까지 진행해야 설정한 내용이 완전하게 반영됩니다.

사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질문하기]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