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KIP치료를 하시는 회원의 다양한 의견. 소감. 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음교육100일차
작성자 j**** (ip:)
  • 작성일 2022-05-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
  • 평점 0점
<나의 절박했던 100일간의 기록>

나는 내 인생에서 내가 그토록 소중했음을 이 찢어질듯한 고통을 만나서야 알게되었다. 그동안은 편안함만을 추구해왔음을 고백한다.
 
나는 그 사실과 맞닥뜨린 순간 더이상 이전의 내가 아니었다. 나는 한순간에 장애를 입은 자가 되어 버렸다. 그리고 그 아픔은 나에게만 악영향을 끼치는게 아니라 내 소중한 자녀와 내 지인들에게까지 순식간에 나쁜 영향을 끼치기 시작했다.
 

괴로워서 울부짖었다. 눈이 감기지 않았다. 
어떻게 인간에게 그러한 것이 담겨 있었을까 싶게 심연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같은 울부짖음과 분노, 저주와 미움, 불안과 공포들이 상처난 나를 더욱더 아프게 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누구에게 욕먹을 일 안하고 또 누구와 싸울줄도 욕할줄도 몰랐던 내가 수시로 치받아 올라오는 미칠것 같은 불신과 분노에 수시로 절규하며 붙같은 화로 인해 괴롭고 고통스러웠다. 

나는 너무나도 간절히 살고싶었다. 낫고싶었다. 나를 낫게 하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간절함이 닿아서 유튜브에서 김범영선생님을 만나게 되었다. 네이버로 블로그도 찾아서 열심히 읽었다. 목이 마른 나는 선생님의 책도 당장 쿠팡에서 주문해서 밤마다 읽었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유튜브와 블로그를 보면 볼수록 선생님이 촉구하시는 것은 명확했다. 마음교육이 답이다. 

내가 이렇게 된것도 억울한데 영영 아픈채로 살게된다는건 도무지 용납이 안되었다. 나는 내가 너무 소중했다. 나를 낫게 하고 싶었다. 나를 아픈채로 방치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도 욕하고 저주하던 그 여자(다른 가정을 무너뜨리는)로 내가 전락하게 두면 안되겠다고 결심했다. 수시로 올라오는 의심과 가짜상처에 나를 휘둘리게, 미치게 내버려둘수 없었다. 절박했다.

내가 너무 소중했고 절박했기에 카드로 대출을 받았다. 그리고 그 길로 바로 택시를 타고 센터로 가서 등록했다. 
선생님은 말씀해주셨다.
ㅡ조급해 하지 마세요.
ㅡ지금은 안믿겨지겠지만 행복해집니다.
ㅡ그리고 가짜상처 만들지마세요.

그 끈을 잡고 100일동안 과제와 마음교육으로 달려왔다. 
시간이 지날수록 느슨해질 것이고 해이해질 수 있으므로 오늘 이곳에 초심이 변치않길 바라며 100일간의 시간을 기록으로 남긴다. 

너무나도 소중한 나여! 응원한다!
눈물의 골짜기를 지나 행복의 땅에 다다를지니~!
지금은 그 시작이지만 결국엔 그곳에 있을것이다!

(2022.5.24 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음치료센터 2022-05-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을 헌신짝 버리듯이 파멸시키는 노력을 많이 합니다. 가짜상처를 진짜상처로 바꿔서 치료가 불가능하게 만들고, 결국은 가짜상처(파멸의 인생)대로 살아가기 위하여 지금 이순간에도 수많은 노력을 합니다. 이들은 참으로 불쌍하기도 하지만, 바보 멍청이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또한 스스로 파멸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한 것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나, 회원님은 스스로 KIP마음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대단하고 현명한 결정이었는지 오히려 제가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또 한분이 그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것이고, 아무리 잘못한 배우자일지라도 치료와 회복의 기회를 줄 수 있니까요.

    KIP마음치료를 시작한 후, 100일.... 몸과 마음이 변화하고, 치료에 대한 의지를 갖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행복한 인생으로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치료시작 전의 초심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평생을 살면서 자신과 아이들의 행복한 인생이 결국 회원님에 의하여 결정된다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완치되기까지 초심을 잃지 않아야, 치료점검을 하면서 다시 치료에 대한 의지를 갖고 노력을 지속할 수 있게 됩니다.

    회원님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인생을 생각하면서 모든 치료에 더욱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힘들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마음상담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kip@kip.ac